이번 제품은 부분 가죽 패치 수리 가죽스티커 입니다.
1번 사진의 Before와 After의 비교사진과 같이 목적은 차량 가죽시트 벋겨짐 손상을 부분 수리하기위함이었으며,
손쉽게 간단하게 빠르게 대충 하는 것이 이번 제품의 목적 이었습니다.
즉, 디테일하게 수리하는것이 아니라 일상적으로 쉽게 보수하는 것이죠.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bDYMI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품 구매처 : 쿠팡
가격 :4900 (로켓배송 무료 - 로켓 회원)
제품 정보 : 가로 25cm x 세로 폭 40cm x 두께 0.9mm
구매 이유 : 빠르게 받고 싶어서 쿠팡에서 싼거 구매
비닐 포장으로 배송이 되었으며 다행히 접히거나 구부러지는 흔적 없이 잘 배송이 왔습니다.
사이즈는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크다 싶은 느낌 이었어요.
사실 사용 부위가 작기 때문에 부분만 절단 하여 사용 하는데 정작 필요한 사이즈는 11 * 3cm 사이즈로 전체의 10%도 안쓰는 양이라 아깝다는 생각이 조금 들긴 했습니다.
다시한번 차량의 시트 벋져진 부위를 확인 하고 어떻게 붙이면 될까 분석 하면서...
요론식으로 덪붙임 하면 된다고 생각 합니다.
다만 이 제품이 기존 카시트 가죽의 색상이나 질감, 광택 정도가 100%가 아니기 때문에 이질감은 느껴 집니다.
보조석 시트에서 색상 비교를 위해 다시 한번 비교해보는 사진인데요.
다른 것보다 광택느낌의 차이가 느껴져 아쉽습니다.
구매한 가죽 스티커는 무광 매트 느낌으로 기존과 차이가 느껴집니다.
이건 데시보드 쪽과 비교해본건데, 데시보드는 광택 느낌이 더 없었는데도 조금 차이가 느껴집니다.
그나마 시트 보다는 데시보드 쪽의 질감에 조금 더 맞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 부분은 직접 비교하며 구매할 수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한 비슷한 느낌의 가죽 느낌와 무늬패턴 등 비교해보긴 했지만 이렇게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게 이 제품의 구매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텐데요.
기존 제품과 최대한 비슷하게 잘 매칭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보수 부위를 확인 한 후,
이렇게 붙여 졌습니다.
좀 아쉽네요.
이 제품은 0.9mm의 두깨를 가진다고 하였으며, 그 두깨감을 확인 하기 위해 세로로 사진을 찍어 본 것인데 생각보다 두깨감이 느껴집니다.
문제는 앞으로 이렇게 사용 하더라도, 저 부위가 앉았다 일어났다 하며 자주 쓸리는 부위이기 때문에 기존 가국이 까진 경우인데요.
앞으로 저 스티커패치가 얼마나 버텨 주면서 잘 붙어 있느냐가 관건이라 하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스티커를 붙이면 모서리 부위부터 잘 떨어지듯이 이 가죽패치도 모서리 귀퉁이부터 슬슬 벋겨져 일어나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을 가집니다.
어쨎든 본 목적은 완벽한 보수가 아닌, 적당하게 쉽게 보수할 목적으로 구매 하였기 때문에,
이정도만 나름 만족 하는 후기로 제품을 살펴 보았습니다.
적어도 허옇게 보기싫은 부위가 가려지니 이정도면 훌륭 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 청소좀 하자.
후기 2 : 본 후기는 직접 내돈내산 경험 후,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