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장/게임

골드슬램 으로부터의 이벤트 선물 - 신발, 옷

반응형

2007-11-04 작성된 포스트



 마전 골드슬램 이라는 테니스 게임을 했습니다.
리얼테니스 라는 소계로 나온 게임이었는데 요즘에 자주 등장하는 캐주얼 성격이 아닌 피파와 같은 실제감을 내세운 테니스 게임이었습니다.
아마도 클로즈배타나 제한 공개테스트 형식으로 잠깐 플레이 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개발중으로 서버는 닫혀 있어서 할 수 없었습니다.
다만 이번 11월 7일인가 수요일에 다시 공개를 한다 하니 그때 다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때 당시 게임을 즐긴 후 나름대로 재미있는 게임이라 생각해서 리뷰 글을 쓰고자 했었지만 게임서버가 닫힌 상태로 작성 할 수가 없었습니다.
며칠 후 게임이 오픈하면 그때 다시 게임 리뷰를 적을까 하며 리뷰는 미루고, 여기선 그 때 플레이한 성과로 골드슬램(개발사 드레곤플라이) 로부터 큰 선물을 받아 고마운 마음에 선물을 이벤트로그에 작성하기로 합니다.


먼저 가장 큰 선물은 신발입니다.
며칠 전부터 전화가 와서 이벤트 당첨됬다고 제세공과금을 지불하고 신발을 받을건지 안받을건지 묻는 전화가 왔습니다.
제세공과금이라 함은 선물이 10만원을 호가하는상품이라는 예긴데 ,,, 우선 제처두고 안받을 이유가 없어 받는다고 했지만, 얼마 후 다시 전화가 와서 제세공과금은 없다고 합니다. ^^;
다행이라 생각하고 사이즈를 다시 알려준 후 고맙다고 전화를 마쳤습니다.

그후로 토요일..
택배전화가 와서 집에 사람이 없다고, 왔구나 싶어 '그냥 대문 넘어도 던져주세요' 라고 상콤하게 전해드렸습니다.
오후 즈음 도착해 본 상품은 주황색박스의 나이키로고에 담겨있었습니다.
나이키구나..^^;
내심 화려한 색깔로 치장된 운동화는 아니길 바랬는데 열고 보니 무지 깔끔한 운동화가 있었습니다.









테니스화라는데 제눈엔 그냥 운동화로 보입니다.

그래서 이녀석을 당장 일요일 오전에 사용했습니다.
테니스를 한건 아니고 산책을...

토요일날 선물을 받아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면 새신을 신고 똘이말이와 뒷산산책을 하겠다고 생각하고 오늘 실천했습니다^^;;;
오늘 알았더니 상품이름이 나이키 시티코트3 상품입니다.

저 신발은 게임메카 이벤트를 통해 받았습니다.
그런데 골드슬램으로 부터 받은 선물은 더 있습니다.
게임메카 뿐 아니라 게임샷 이라는 게임사이트에서도 골드슬램 이벤트로 당첨되어 온 선물은 스포츠타올!

저거 수건인가요?
용도를 모르겠습니다..-_-;
그냥 떨이 등에 얹어 봤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이번엔 골드슬램 공식사이트로부터의 선물
티셔츠2장!




게임메카로부터 신발을, 게임샷으로부터 스포츠타올을, 공식사이트로부터 티셔츠를...
한 게임을 통해 3종류 상품을 받아버린 경우는 조금 난해하기도 하지만 저로썬 기쁠 뿐입니다.

요즘의 게임이벤트들은 한 게임이 시작하면 여러 게임정보사이트들에서 동시에 행해지는 경우가 많아 저같은 경우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사들이 어떻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하는지에대해 제가 나설수는 없지만, 이런 행사를 너무 간단하게 진행하는 분위기가 있다고 느낍니다.
뭐 그런것은 지나가고...

아무튼 골드슬램이라는 게임은 플레이할때 재밌었고 앞으로 공개되면 다시 할 게임이기에 더 큰 애착을 느끼게 되는군요.
이상 이벤트로그를 마칩니다.

반응형